더불어민주당 김영문 후보 “대통령 주도로 안정적인 국정 이끌 수 있도록 힘 실어줘야”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7 17:36:40
  • -
  • +
  • 인쇄
배우 김학철 씨 “김 후보는 울주 전통시장 경쟁력 강화시켜 줄 적임자”
10일, 배우 선우재덕 합류…김영문TV 유튜브 구독자수 1800여 명 기록
▲ 더불어민주당 울주군 김영문 후보가 7일 배우 김학철씨와 함께 언양 지역 집중 유세를 펼쳤다.

 

[울산저널]이기암 기자=더불어민주당 울주군 김영문 후보가 7일 배우 김학철씨와 함께 언양 지역 집중 유세를 펼쳤다. 두 사람은 이 날 오후 1시부터 장날인 언양읍 언양전통시장 구석구석을 돌며 상인들과 지역 주민들 표심을 공략했다.


김영문 후보는 이날 유세를 통해 “지금 우리나라는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며 “경제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남북 관계 활로도 열어가야 하며 저출산 고령화사회대비 미래 먹거리도 준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이런 때에 단합된 강력한 힘이 필요하고 대통령이 주도해서 국정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줘야 하며 이번 총선에서 압승해 국정 안정, 울주의 더 큰 발전, 확실히 이뤄내겠다”고 힘줘 말했다. 김영문 후보의 유튜브 채널인 <김영문 TV>가 6일 구독자 1000명을 돌파해 현재 1800여 명을 기록하고 있다.

김학철 씨는 “서울시 전통시장 홍보대사로 뛰고 있을 만큼 전통시장 활성화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힘 있는 여당 후보인 김영문 후보가 울주 전통시장 경쟁력을 강화시켜줄 적임자로서 그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도록 성원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학철씨는 드라마 <태조 왕건>, <대조영> 등 대형 사극에서 묵직한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으며, 최근 연극 무대에서도 열연을 이어가고 있다. 악극 <갯마을>과 광복절 기념 특별공연 등을 통해 울산팬들과 적극 소통해 왔으며 8일 오전 11시 30분 온양읍 남창옹기종기시장 유세에도 함께 할 예정이다. 배우 선우재덕씨도 4월 10일 오전 10시 온산읍 덕신시장 집중 유세에 합류한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암 기자 이기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오늘의 울산 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