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책임정치 2년 김부겸 후보를 선택합니다”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0 16:28:15
  • -
  • +
  • 인쇄
(사)새희망포럼, 울산민주시민포럼 등 김부겸 후보 지지
▲ (사)새희망포럼, 울산민주시민포럼, 울산민주산악회, 자치분권포럼 일동은 “우리가 선택하는 임기2년의 당대표는 세 번의 선거를 승리로 이끌어야 하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으로 내려오는 정책들을 더욱 성장시키고 누구도 흔들지 못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울산저널]이기암 기자=(사)새희망포럼, 울산민주시민포럼, 울산민주산악회, 자치분권포럼 일동은 20일 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김부겸 전 행정안전부 장관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앞으로 있을 세 번의 선거를 승리로 이끌 후보, 다음 대권후보 경쟁에서 자유롭고 공정하게 당을 이끌어 갈 후보, 임기 2년의 약속을 지켜서 정당조직을 혼란에 빠뜨리지 않을 후보, 더불어 민주당을 더욱더 신뢰받는 제1정당으로 만들어 갈 적임자는 김부겸 후보라고 주장했다.

또한 노동 존중, 보편적 복지, 다음세대인 청년에 투자할 줄 아는 정치인, 문재인 정부 성공의 책임,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검찰개혁, 언론개혁 등 각종 개혁과제에 대한 책임, 다가오는 재·보궐선거에 대한 책임과 국민의 성공과 행복으로 귀결될 개혁과 관리를 동시에 책임지는 당 대표로 김부겸 후보가 적임자라며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민주당은 앞으로의 2년을 책임지고 당을 이끌어 갈 임기 2년의 당대표를 선출해야 한다”며 “임기2년의 당대표는 앞으로 세 번의 선거를 승리로 이끌어야 하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으로 내려오는 정책들을 더욱 성장시키고 누구도 흔들지 못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일부세력에 의해 정부정책이 왜곡되지 않도록 정권 재창출에 더욱 힘을 쏟아부어야 하며 개혁과 관리를 동시에 책임지는 당 대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암 기자 이기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오늘의 울산 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