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명 후보, 신정동 종하체육관에서 사전투표 참여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20-04-10 15:53:08
  • -
  • +
  • 인쇄
심규명 후보, 공업탑 로터리에서 우산 퍼포먼스 펼쳐
▲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울산 남구갑 심규명 후보는 10일 오후 공업탑 로터리에서 시민들의 우산이 되서 근심과 걱정을 막아주겠다는 뜻이 담긴 우산 퍼포먼스를 펼쳤다.

 

[울산저널]이기암 기자=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울산 남구갑 심규명 후보는 10일 오후 공업탑 로터리에서 시민들의 우산이 되서 근심과 걱정을 막아주겠다는 뜻이 담긴 우산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번 퍼포먼스는 ‘심쿵 유세단’이 우산을 펼쳐 공업탑 로터리를 둥글게 감싼 후 우산을 돌리면서 율동과 함께 진행됐다. ‘심쿵 유세단’ 단장 구호에 맞춰 일사분란하게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에 길을 지나가던 시민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심쿵 유세단’의 퍼포먼스를 감상하기도 했다. 심 후보는 “비바람을 막아주는 우산처럼 저 역시 시민들의 근심과 걱정을 막아주는 그런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심규명 후보는 10일 신정 2동 종하체육관 1층에서 온 가족과 함께 사전투표를 하고, 투표장에서 만난 시민 한분 한분과 인사하며 시민들의 투표참여 독려에 나섰다.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 투표는 10일과 11일 2일간 오전 6시에서 저녁 6시까지 각 사전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 심규명 후보는 10일 신정 2동 종하체육관 1층에서 온 가족과 함께 사전투표를 하고, 투표장에서 만난 시민 한분 한분과 인사하며 시민들의 투표참여 독려에 나섰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암 기자 이기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오늘의 울산 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