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민관협치지원센터, ‘SHOW ME THE ULSAN_노잼VS노잼 랩배틀’ 진행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5 14:25:09
  • -
  • +
  • 인쇄
예선은 6월 15일~30일까지, 본선 7월 1일~10일
▲ 울산광역시 민관협치지원센터(센터장 이철호)가 노잼울산 킹받네 프로젝트 일환인 ‘SHOW ME THE ULSAN_노잼VS노잼 랩배틀’을 진행한다. 울산민관협치지원센터제공.

 

[울산저널]이기암 기자=울산광역시 민관협치지원센터(센터장 이철호)가 노잼울산 킹받네 프로젝트 일환인 ‘SHOW ME THE ULSAN_노잼VS노잼 랩배틀’을 진행한다.


‘쇼미더울산 랩배틀’은 NO잼(재미없는)울산이라고 생각하는 국민 혹은 KNOW잼(알고보면 재미있는)울산이라고 생각하는 국민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예선 일정은 6월 15일(화)부터 6월 30일(목)까지, 본선은 7월1일(금)부터 7월10일(일)까지다. 참가신청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울산 출신 래퍼 파사딕(Posadic)이 신곡 ‘U-town’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U-town뮤직비디오에도 참여했다. 민관협치지원센터는 NO잼1등과 KNOW잼1등은 ‘노잼울산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센터는 ‘운수대똥이벤트’, ‘노잼울산킹받네 아이디어공모전’, ‘쇼미더 울산’ 등 노잼울산 탈출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특히 아이디어공모전은 많은 시민의 관심속에 450개 이상의 아이디어가 모였다. 이밖에도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광역시 민관협치지원센터는 2021년 8월, ‘울산시 민관협치 기본조례’에 따라 시민과 지역사회의 활발한 시정 참여를 통해 민주주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행정안전부와 울산광역시의 지원으로 설립된 기관이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오늘의 울산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