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중소 및 창업기업 물류지원센터, 물류창고 이용기업 추가 모집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19-07-24 17:50:59
  • -
  • +
  • 인쇄
▲ 울산 남구가 중소 및 창업기업 물류지원센터 내 물류창고 이용을 희망하는 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울산저널]이기암 기자=울산 남구는 24일 중소 및 창업기업 물류지원센터 내 물류창고 이용을 희망하는 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소 및 창업기업 물류지원센터에는 수·발신 편의시설 및 포장실, 멀티미디어 교육장, 홍보 영상물 제작 스튜디오, 1인 방송실 등 전문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물류창고는 일반창고와 저온창고 시설로 나뉘어져 있으며 자율포장 기기 및 수·발신 전용공간 등이 준비돼 있다. 


물류창고 이용 기업에게는 물류창고, 회의실 등이 제공되며 창업상담 및 아카데미, 제품 홍보와 판로개척 지원도 함께 제공되며 이용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019년 말까지이고 운영실적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이용가능하다. 이용기업 선발은 서류 심사와 자체 선정심사를 통해 창업자의 전문성과 신용도, 사업성, 시장분석력, 시장진출 방안 등의 종합적 검토를 거쳐 선발되며 접수 기간은 7월 25일~31일 7일간으로 준비 서류를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물류창고 이용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사업계획서 5부, 주민등록 초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 전년도 재무제표, 기타 증빙자료 및 선정심사에 도움이 되는 자료(특허출원서)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 홈페이지 공고 또는 남구 일자리종합센터(☎226-318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암 기자

오늘의 울산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치

+

경제

+

사회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