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엠아이?(Who am I?)’로 당당한 나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9 13:40:10
  • -
  • +
  • 인쇄
▲ 성남청소년문화의집이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기 인성 계발 프로그램 ‘후엠아이?(Who am I?)’를 진행했다.

 

[울산저널]이기암 기자=성남청소년문화의집(관장 오승현)이 16일~18일까지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기 인성 계발 프로그램 ‘후엠아이?(Who am I?)’를 진행했다.

이번 ‘후엠아이?’ 프로그램은 관내 중등 1~3학년 대상으로 17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으며, 프로그램의 내용은 ‘추억속의 나 (과거)’, ‘당당한 나 (현재)’, ‘미래에서 온 나 (미래)’로 구성 돼 어린 시절 추억 꾸미기, 내가 그린 나의 모습과 남이 그린 나의 모습을 비교해 가며 서로 칭찬해보기, 송판 깨기로 스트레스 해소하기, 핸드프린팅으로 미래상 확립하기 등으로 진행됐다.

자신을 좀 더 사랑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하자는 의미로 진행 된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으며, 다수의 참가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자신을 더 사랑하는 방법을 알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승현 성남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앞으로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성남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양한 자기 인성 활동 프로그램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남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52-211-1601) 또는 홈페이지(www.usn1318.com)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암 기자

오늘의 울산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치

+

경제

+

사회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