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多)이음 학부모아카데미, 예비고3.학부모 대상 2020학년도 대입전략 제공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19-03-04 09:46:05
  • -
  • +
  • 인쇄
남구, 입시와 스터디 전략 학부모·학생들에 큰 호응

▲ 남구는 중ㆍ고등학생 및 학부모 200여 명을 대상으로 ‘입시와 스터디 전략 다(多)이음 학부모아카데미’ 설명회를 열었다.

 

[울산저널]이기암 기자=울산 남구는 지난 2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중ㆍ고등학생 및 학부모 200여 명을 대상으로 ‘입시와 스터디 전략 다(多)이음 학부모아카데미’ 설명회를 열었다.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불안해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과 학부모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올해 첫 학부모아카데미로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1부를, 장혁진 컨설턴트가 2부 강연을 맡았다.

남구는 올 하반기에 다(多)이음 학부모아카데미를 한차례 더 열어 수능시험의 본질적 평가요소인 사고력 향상을 위한 올바른 학습법에 대한 강연을 추가로 가질 계획이다. 그리고 이와 연계해 저소득층 고3학생 20명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컨설팅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진규 남구청장은 “입시 전문가의 정확한 분석과 전략을 참고하여 본인에게 맞는 입시전략을 수립하여 대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리라고 본다. 앞으로도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연을 준비하기 위해 더욱 고심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는 평생교육과(☎052-226-548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암 기자

오늘의 울산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치

+

경제

+

사회

+

PHOTO NEWS